안녕하세요, 그림의빵입니다.
'카카오톡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경우 개인정보 연결에 오류가 생겼을 때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카카오톡 계정명에 이모티콘 또는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식몰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으로 로그인 후 변경을 원하시는 이름을 보내주시면 변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네이버 또는 일반 회원가입으로, 성함을 한글로만 적어서 가입하신 뒤 결제시도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을 확인하셨는데도 동일 문제가 반복될 경우, 공식몰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 또는 고객센터 02-6953-147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30 ~ 12:30 & 13:30 ~ 18:00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