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림의빵입니다.
먼저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제품이 파손된 상태로 도착한 경우 해당 파손 제품의 사진과 주문정보를 공식몰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또한 동일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전달해주신 사진을 제조사와 택배사에 전달 및 공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앞으로는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는 그림의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